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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관리앱 공비서로 바꾸고 성공 후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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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Sophie
작성일25-06-19 16:53 조회1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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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본 고객관리앱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.​안녕하세요.오늘은 네일샵 사장님들이라면 꼭필요한 꿀팁들을 적어보려고 하는데요. ​그 중에서도 1인 네일샵에 필요한 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해보도록 하겠습니다.​간혹 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을 단순히 고객관리 / 예약관리에만 사용된다고 생각하는분들이 있는데요. ​저 역시 처음에는 그랬지만 여러 관리를편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매출을 오르게해주는 든든한 직원이랍니다.​​​​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을 사용하기전&후 큰 차이가 있던 건 예약관리인데요.​이전에는 예약등록, 변경을 할 때 너무 어렵게만 느껴지더라구요..!!​하지만 프로그램을 사용한 고객관리앱 뒤로는 한 번에 예약관리를 해주고 저는 팝업만 확인하면 되었는데요.​​​팝업을 확인하는 이유는 예약등록, 변경이될 때마다 휴대폰으로도 실시간 알람을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.​휴대폰으로 단순히 알림만 받는 것이 아닌실제 필요한 고객, 예약관리를 모두진행할 수 있는데요.​가능한 이유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:) ​​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은 구글스토어에서어플을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. ​대부분의 프로그램은 pc지원이 일반적이지만공비서는 PC뿐만 아니라 APP도 지원이 돼 휴대폰으로도 모든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​​다른 프로그램에도 APP지원이 고객관리앱 되는 곳도있다고 하는데 막상 어플을 다운받아보면PC와는 다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.​뿐만아니라 기능이 제한되어있어 단순히보는 용도로 사용하시더라구요..!!​공비서는 99% PC와 똑같은 인터페이스를제공하고 있었는데요.​그래서 휴대폰 하나라도 고객 / 예약 / 매출관리까지모~두 할 수 있었습니다. ​아무래도 어플로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공비서의 모든 기능은 쉽게 사용이 가능하게되어있는데요.​인터페이스가 매우 간단하다는 이야기입니다 :) ​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 선택기준 중 저는 인터페이스를 꼭 말씀드리고 싶은데요. ​아무리 좋은 기능이 있어도 어렵고사용하기 고객관리앱 복잡하다면 손이 안 가는게당연한 이치이더라구요..!!​이런 이유로 최대한 손이 갈 수 있는프로그램인지를 확인해야하는데요.고객관리, 예약관리, 매출관리, 알림톡, 예약금 기능 모두 쉽게 설정하고 변경까지할 수 있었습니다. ​이렇게 간단한 구조를 제공하고 있다보니 저는 모든 기능을 ‘다’ 활용하고 있는데요.​이런 부분들이 너~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. 그럼 이제 매출을 어떻게 올릴 수 있는지에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​매출 상승 방법 ?!​먼저 고객관리를 제.대.로 해주어야하는데요. ​제가 말하는 고객관리앱 고객관리라는 방문해주시는고객분들에 대한 기본정보, 시술정보를의미합니다. ​​기본정보는 방문한 날짜, 이름, 전화번호, 시술내역, 생일 정도인데요. ​기본정보를 통해 활용할 수 있는 건 첫 방문 이후 재방문 시기 쯤에 알림톡 서비스를 보내는 것 입니다.​하나의 마케팅방법이라고 생각하는데요.​​​뿐만아니라 생일 때에는 생일프로모션을진행할 수도 있고 시술정보 더 나아가 어떤 니즈가 있는지도 기록이 되어있다보니 ‘맞춤형’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 ​매출관리 기능을 통해 네일샵 매장을 셀프로 분석할 고객관리앱 수도 있었는데요.​​공비서 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은 여러 부분을 기준으로 통계를 낼 수있기 때문입니다.​매출관리 =월결산 ?​단순히 이렇게 생각하기 보다는 상품별 / 기간별등 조회를 통해 현재 매장의 방향성을 점검하고보완할 수 있더라구요. ​위에 대한 내용은 매출 상승에 대한 방법의일종이라고 생각하는데요. ​상승도 중요하지만 ‘방어’도 중요하답니다 :) ​네일샵 특히 골치아픈 부분 중 하나가 당일예약변경, 당일노쇼라고 생각하는데요. ​이 2가지를 방치하다가는 매출 타격이더욱 커질 수 있기 때문에 고객관리앱 최대한 초반에 관리를 해주어야합니다. ​​​이 역시 프로그램을 통해 효과적으로막을 수 있는데요 !! ㅎㅎ​예약금 관리기능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. ​예약금을 설정하게 되면 아무래도 예약 당일 조금 더 신경을 쓸 수밖에없는데요. ​​여기에 알림톡서비스를 통해 예약일자안내까지 해준다면 한 달 10회정도에서 1회 당일노쇼가 생길까말까 정도로 줄어드는것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. ​이렇게 당일노쇼만 줄이더라도 매출타격을없앨 수 있다보니 보다 디자인이나 외부마케팅에집중할 수 있겠죠 ?!​​“외부마케팅 어떤 걸 고객관리앱 주로 하시나요 ?!”​한 가지 외부마케팅까지 소개하고 글을 마무리하려고 하는데요.​바로 고객전용앱입니다.​앱에 입점해서 앱 사용자로 하여금우리 매장을 홍보하는 것인데요. ​​이 때 중요한 것이 입점비인데공비서 고객전용앱은 입점비가 무료라서 바로 진행할 수 있답니다. ​이렇게 외부마케팅방법까지 알려드렸으니 잘 적용해서 운영뿐 아니라 매출 상승까지 올려보시기 바랍니다. ​​​​미용실, 네일샵 고객관리 어플 프로그램, 속눈썹, 에스테틱, 헤어샵, 왁싱, 마사지, 애견, 두피/탈모관리, 예약 매출관리 앱, 창업, 플레이스bit.ly​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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